여름 휴가 기간에 맞춰 광안리 해수욕장에 안주와 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광안리 삼진포차가 운영됩니다.
광안리 삼진포차는 부산 소재 어묵회사인 삼진어묵의 팝업 스토어로 6월9일 오픈하여 11월 2일까지 운영될 예정인데요.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 3층 루프톱에 오픈한 삼진어묵 팝업 광안리 삼진포차는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 야경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명당 자리에 위치하여 단숨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하였습니다.
삼진포차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51 3층, 2광안역 3번 출구에서 870m미터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전화번호 : 051-761-5772
삼진포차의 정확한 위치는 지도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안리 삼진포차 메뉴와 가격
삼진포차는 입장료 19,900원을 내면 100분간 안주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메뉴로는 삼진어묵의 마라 어묵탕, 오리지널 어묵탕, 떡볶이, 순대, 닭발 직화구이, 어묵면 치즈전 그리고 각종 라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마라 어묵탕은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소림마라’와 협업한 메뉴로 삼진포차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주류회사와도 협업을 통해 이용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주류를 이용할 수 있는데 오비맥주 ‘카스’, 지평주조 ‘지평생막걸리’ ‘평생막걸리’ ‘보늬달밤’, 대선주조의 ‘강알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의 사항
광안리 삼진어묵 팝업 포차는 야외 루프탑에 위치한 관계로 비가 오면 운영을 하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반려동물도 동반 출입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벤트
삼진포차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방문 리뷰를 SNS에 게재해 직원에게 인증하면 삼진어묵 ‘풍성한 어묵탕 컵’을 제공하는 등 팝업 포차에 참여한 기업들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물가 시대에 나타난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가성비에 집중한 팝업포차를 기획했다는 삼진어묵의 광안리 포차에 방문하셔서 어묵과 소주도 즐기고 광안리 야경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